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희망으로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만들기 희망

언론보도


사회복지시설에 코로나극복 후원물품 전달

페이지 정보

  • 여수시장애인종합…
  • 20-07-22 17:35
  • 841회
  • 0건

본문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는 20일 오후4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여수지역 7개 사회복지시설에 농산물꾸러미와 여수시상품권을 전달했다.ⓒ 

에이블포토로 보기▲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는 20일 오후4시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여수지역 7개 사회복지시설에 농산물꾸러미와 여수시상품권을 전달했다.ⓒ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천중근)은 7월 20일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본부장 신윤오)의 후원과 전라남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으로 여수지역 7개 사회복지시설에 농수산물 꾸러미와 상품권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여수지역에서 생산된 친환경 농·수산물 420개 5만원 상당 2,100만원과 여수상품권 600만원을 7개 사회복지시설에 85만원씩 배부했다. 구성품으로는 쌀, 잡곡, 감자, 고구마, 양파, 당근, 방울토마토, 멸치, 북어채로 1상자 약 10kg의 박스포장하여 배부했다.

신윤오 본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이용자에게 건강한 농산물 꾸러미를 전하며 경제난국 속 의미있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했다.

천중근 관장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라는 말처럼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한국남동발전(주) 여수발전본부가 지역 농가 및 사회복지시설에 힘을 실어주어서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빛무의탁 노인복지원 김은실 원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다지만 따뜻한 도움을 주셔서 힘내서 살겠다"며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한국남동발전(주)여수발전본부는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여수시에 거주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차량지원사업, 사회복지시설에 필요한 물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지역복지를 위해 이바지하고 있다.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심명수 기자 (myungsu@ablenews.co.kr)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