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티에스협동조합 여수지국(대표 이승원)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종순) 이용인들을 위해 커피, 찻죽, 바이젠플러스를 후원했다.
이 물품들은 이비티에스협동조합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는 것으로, 맛과 건강을 생각한 기능성 식품이다.
이날 물품을 전달한 박미건 지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이웃들에게 우리가 만들어 우리가 먹는, 건강한 식품을 선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최종순 관장은 "지난 명절에 이어 이렇게 좋은 선물을 또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용인들과 직원들이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 여수지국 박미건 지점장과 회원들은 월 2회, 여수시장애인종합복지관 식당에서 배식 및 설거지로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한 무료급식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협동조합에서 만든 물품 후원 등으로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협동과 연대'라는 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비티에스협동조합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며, 주유소 기반의 배달 주유 서비스 "독도사랑주유소"와 노인 전원 요양 마을 조성 등을 통해 사회적 취약 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협동조합으로, 전국에 지국이 있으며 각 지국마다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과 후원을 하고 있다.
출처 : 여수넷통뉴스(http://www.netongs.com)